1981년 오스트렐리아에 수출되고 있던 일본의 6기통 승용차들은 홀든과 포드의 6기통 차들보다는 작아서 4기통 차로 내려가기는 싫지만 그렇다고 홀든과 포드의 커다란 6기통 차를 몰고 싶지는 않은 사람들에게 주로 팔렸다고 하네요. 핸들링에 대한 평가는 마즈다가 가장 낫습니다.
닛산 세드릭이 가장 나쁜 평가를 받았는데 1950년대 미국차를 닮은 스타일이 너무 끔찍해서 많은 잠재고객들을 놓쳤다고 합니다.
가격대를 보면 토요타 크라운이 $9,800, 닛산 세드릭이 $8,300, 그리고 마즈다 루체, 토요타 마크 II, 닛산 스카이라인이 모두 $7,500으로 루체는 마크 II 및 스카이라인과 경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