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소득이 올라가며 2륜차에서 4륜차로 바뀌던 과도기의 대만 거리 모습입니다.
" 얼마 전까지만 해도 대만 국민들의 주요 교통수단은 오토바이로 타이페이 시는 오토바이 천지였으나, 이제는 자유화된 외제차 수입개방과 유룽의 고유 모델 훼링의 등장으로 blog.daum.net/humancat/11963430 점차 4륜 승용차가 국민들의 필수품으로 자리를 굳혀 가고 있다. "
그리고 2008년 11월 15일 The Economist의 개발도상국 자동차에 대한 기사에 아래와 같은 구절이 있습니다.
" In Thailand, for example, more than a quarter of the population owns a two-wheeler. Most developing countries find that when GDP per person reaches about $5,000, motorcycle sales begin to decline as people switch to cars. Thailand has nearly reached that point, but India is only about half-way there.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79년 Honda Prelude 소비자 평 (0) | 2021.03.22 |
---|---|
1979년 GM Chevrolet Citation 판촉 비디오 (0) | 2021.03.06 |
1988년 어느 거리의 차들 (0) | 2021.01.18 |
1988년 뷰익 파크 애비뉴 (0) | 2021.01.17 |
1988년 사브 9000 (0) | 2021.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