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8년 프랑스 르노 16의 신문 광고 바로 옆에 크라이슬러 뉴요커의 광고가 있는데, 두 고급차의 전혀 다른 개성이 드러납니다.
비록 대중차 메이커의 플래그쉽이지만 르노 16은 당시 고급차들 중 유일하게 좌석을 펴서 침대처럼 만들 수 있었습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64년 로버 3-리터 (0) | 2019.07.20 |
---|---|
리 아이아코카, 1924-2019 (0) | 2019.07.04 |
급감속하는 중국 자동차 시장 (0) | 2019.06.18 |
베트남의 국산차 (0) | 2019.06.16 |
1984년 - 루마니아 Dacia 1310 (0) | 2019.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