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6년 12월 Popular Mechanics 기사를 보면 1980년대 전반까지는 잘 나가던 올즈모빌이 1980년대 후반으로 가며 품질 문제로 추락하는 모습이 생생히 나타납니다.
올즈모빌이 PM에게 테스트하라고 준 델타 88이 3일만에 엔진이 고장났는데, 그 이유는 생산할 때 실린더 블록이 제대로 가공되지 않았던 것이었고, 엔진을 고쳐 차를 다시 받으니 이번에는 전기 계통이 고장났습니다.
이러니 잘 팔리면 이상하죠. 게다가 당시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은 에어로다이내믹 스타일링에 4-door였는데 (기사에서 hot-selling, big hit로 표현된 포드 토러스처럼) 올즈모빌 델타 88은 아직도 여전히 2-door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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